본문 바로가기

내 님 기다리며 Waiting for My Love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 하트 바로 취소하면 상대방은 모르는 건가??

728x90
반응형



'인스타그램 사용자'라면,


아, 아니다,,,,,


구남친

그리고

구여친.


그들의 인스타그램을 살펴보다가
나도 모르게 하트를 눌렀다??!!


그래서
굉장히 식겁한 적이 있는 이들이라면,
모두 공감할,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






나에겐 그런 경험이 있다.

4년 전인가?


전남친 아닌 구남친의 인스타그램을 폰으로 보다가
똥손꾸락이 사진을 두 번 눌러서

하트가 뿅~





터짐.

내 속도 개터짐.



물론,
바로 하트를 취소해서 빈 깡통으로 만들었지만



이미 알람이 뜨지 않았을까?


' 너님이 그님에게 하트를 눌렀어요 '
' 그래서 빼박이에요 '



나는 정말 너무 놀래서 친구에게 전화를 했다.
이걸 어쩌나 전전긍긍... 끙끙.......


쪽팔려!!!!!!!!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와 관련된 썰이 있다.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를 곧바로 하면
상대방은 모른다.

VS.

상대방이 좋아요 알람 받기 설정했을 시,

아무리 취소를 해도 내가 보낸 좋아요를 알게 된다.




((((1번))))
이면 참 좋겠네.
그럼 발 뻗고 잘 수 있을 듯.

실수로 좋아요 눌렀을 때의 부끄러움은
나의 몫.
온전한 나의 몫.
나눠 가질 수 없는 나의 몫.



당시 너무너무너ㅓㅓㅓㅓㅓㅓㅓ무
창피했던 나는 동료가 해준 이야기에
마음이 좀 누그러졌었다.



'언니, 나는 구남친 카톡 프로필 보다가
전화 연결이 됐었어. 심지어 현 유부남이야.'





어떻게 보이스톡이 연결이 되었을까........
통화하기 보기만 해도 끔찍...............
아.........................................
뭐라 위로의 말을..................
전해야...............................
음.........................
(숙연)



나의 인스타그램 좋아요 취소는
그녀의 전화 연결과 비교했을 때
새발의 피가 아닌가 싶었다.

지금 생각해도 비교불가 인정.
읔 끔찍해.


근데 이게 다 다른 사람의 시선이 신경쓰여서 그런 것 같다.


그냥 편하게 생각을 해보자면,
나는 수많은 인스타그램 계정들 중 한 사람이 궁금했고
그래서 봤고
그러다 좋아요가 눌렸고
의도치 않은 하트라서 취소를 했을 뿐이다!!!


오키???




그래도 자신이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좋아요 또는 방문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계정 하나를 파세요!
새로운 전혀 자신과 연관되지 않는 아이디로 만드세요!


그럼 좋아요가 눌리든 말든
전혀 노신경!!







728x90
반응형